베리베리, 9월 해외투어 본격 시작…미주 찍고 남미까지 출격


베리베리가 해외 투어 개최를 확정하며 성장형 톱 글로벌 아이돌의 입지를 다진다.

베리베리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VERIVERY CONCERT PAGE : O US&LATIN AMERICA’ 투어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국내 첫번째 콘서트 ‘2022 VERIVERY 1st CONCERT PAGE : O’를 진행한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베리베리는 이날 해외 투어 포스터까지 기습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베리베리는 오는 9월14일부터 10월16일까지 미주, 남미 전역을 돌며 글로벌 아이돌 다운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베리베리가 지난 해 첫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통해 LA를 시작으로 템피, 댈러스, 휴스턴, 세인트 루이스, 포트웨인 등 미국 전역을 휩쓸고 K팝 불모지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했던 만큼, 한층 스케일을 키운 이번 투어 소식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데뷔 후부터 ‘성장형 아이돌’이라는 극찬을 받아왔던 베리베리는 지난 해 미국 투어에 이어 미주, 남미까지 활동 범위를 확장하며 톱 글로벌 아이돌다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해외 투어 ‘2022 VERIVERY CONCERT PAGE : O US&LATIN AMERICA’는 오는 9월14일부터 10월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