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블루칩’ 손동표, ‘네모의 꿈’ MC 발탁…“첫 단독 MC 할 수 있어 행복”


미래소년의 손동표가 데뷔 후 첫 단독 MC로 나섰다.

손동표는 지난 1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오락실 팡의 신규 웹예능 '네모의 꿈'으로 단독 MC 신고식을 치렀다.

손동표가 단독 진행을 맡은 ‘네모의 꿈’은 세상의 모든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기강을 잡는 프로그램이다. ‘예능 블루칩’으로 사랑받고 있는 손동표는 특유의 매끄러운 진행과 남다른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손동표는 “첫 단독 MC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행복하다. 좋은 제작진 덕분에 매 촬영이 재미있었고 케미도 남달랐다. 유튜브에서 선배 MC분들이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야외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는 걸 보면서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네모의 꿈’ 덕분에 새로운 사람도 만나고 에너지 얻으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라며 첫 단독 MC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편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좋은 취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네모의 꿈’을 통해 편견에 대해 생각해 보고 알아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매회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19일 첫 공개된 ‘네모의 꿈’ 1화에서 손동표는 등장부터 귀여운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MBTI 검사를 마친 손동표는 “ENFP는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서울숲 카페거리로 나섰다.

다양한 MBTI를 가진 사람들은 찾아 나선 손동표는 처음 본 사람들 앞에서도 친근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손동표는 비 오는 날이지만 지치지 않은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 앞으로 ‘네모의 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손동표는 온에어(ONAIR)'에서 DJ로 변신해 물오른 진행 실력과 입담을 뽐내 팬들을 무장해제 시켰으며, ‘미래소년시티’, ‘미래게임천국’, ‘주꿈이들’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한편, 손동표가 첫 단독 MC로 활약하는 ‘네모의 꿈’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오락실 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