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 데뷔 3주년도 FIX와 함께…18일부터 일주일간 '픽스위크' 진행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3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시작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제3회 픽스위크(FIX WEEK)' 티저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일주일간의 뜻깊은 소통을 예고했다.

'픽스위크'는 CIX의 공식 팬덤명 '픽스(FIX)'와 '위크(Week)'의 합성어로, CIX의 데뷔일인 7월 23일을 기념해 지난 2020년부터 3년째 이어오고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티저 이미지 속 CIX는 다섯 명의 야구선수로 변신해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CIX는 18일부터 24일까지 각종 SNS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가며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물한다.

먼저 팬들과 보다 친밀한 소통을 펼칠 SNS 투어,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CIX의 INSIDE OUT', 5개에 달하는 커버 비디오 공개까지 풍성한 콘텐츠들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데뷔 3주년 당일인 23일 오후 5시에는 브이앱을 통해 3년간의 추억을 나누는가 하면, 24일 밤 11시 30분에는 비하인드&클로징 비디오를 공개하며 늦은 시간까지 꽉 찬 '픽스위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CIX는 지난 4월과 5월에 걸쳐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in SEOUL'과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in U.S.'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존재감을 떨쳤다.

또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열린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 (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는 물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UNIVERSE)' 콘서트 '2022 UNI-KON (유니콘)',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펼쳐진 'Hallyu Pop Fest London 2022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에도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