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2022 팬콘 'Before Midnight' 서울 3회 공연 전석 매진…강력한 티켓 파워 입증


2PM 이준호의 2022 팬콘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의 서울 티켓이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이준호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이준호 2022 FAN-CON 'Before Midnight''을 개최한다. 14일에는 오프라인 팬콘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서울 오프라인 팬콘 티켓은 7월 11일과 12일 각각 HOTTEST 8기 GOLD회원, HOTTEST 8기 SILVER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열었고, 1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진행해 3회 전석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이준호는 지난 1월 개최된 단독 팬미팅 'JUNHO THE MOMENT'(준호 더 모먼트) 티켓을 매진시킨데 이어 이번에도 매진을 달성하며 '대세'다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준호는 석양이 질 무렵 오묘한 하늘빛을 떠올리게 하는 공연명 'Before Midnight'처럼 이번 팬콘을 통해 팬들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밤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13일 공개된 팬콘 포스터 이미지에서 피어오르는 불꽃을 아련하게 바라보는 그의 눈빛이 팬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서울 팬콘에 이어 8월 20일과 21일에는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팬들과 만난다.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부도칸 공연장을 찾을 준호는 현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낭만을 선사하고 오랜 기다림에 화답한다.

한편 이준호는 드라마 복귀작 '옷소매 붉은 끝동'의 흥행을 이끌며 인기 척도인 광고계까지 사로잡았고, 차기작으로는 드라마 '킹더랜드'(가제. 극본 최롬) 출연을 확정 지어 팬들과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