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개관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7월 16일까지 호텔 숙박권, 식사권,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온라인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오프라인 스크래치쿠폰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 15일 개관기념일 당일에는 호텔 투숙객에게 호텔 개관 1주년 기념품이 증정된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2021년 7월 15일에 개관했다. 전 객실의 40% 이상을 가족이나 친구 등 3~4명이 투숙하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10평형 이상의 패밀리형 객실로 구성하는 한편, 강남 지역 인터내셔널 호텔 최초로 야외 루프톱 수영장을 갖춰, 비즈니스 목적의 호텔이 주를 이루던 강남 일대에서 비즈니스 고객 뿐만 아니라 호캉스 등 레저 고객에게도 각광받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옥상에 위치한 야외 루프톱 수영장도 7월부로 오전 8시부터 밤 9시 50분까지 8부제 운영을 전면 재개했다.

18층에 위치한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건물 외곽을 따라 각기 다른 세 개 방향의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고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 없어 시원하게 탁 트인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다. 지난 7월 오픈 이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어 오픈 첫 해 11월 말까지 온수풀을 가동하며 연장운영하는 기염을 토했고, 올해도 고객의 운영 문의 쇄도로 4월부터 일찍이 부분 운영을 시작했다.

99.1㎡ 규모로 조성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성인풀,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에 한해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유아풀은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3주 동안 운영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 특선뷔페도 여름 맞이 특별 메뉴로 더욱 풍성해진다. 7월 15일 개관기념일부터 8월 15일까지, 초복, 중복, 말복을 포함한 한 달 간 오골계탕을 추가 구성 하는 등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한다.

가든비스트로 점심 및 저녁 특선뷔페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휴무 없이 운영된다. 저녁 뷔페는 생맥주 무제한 특전이 제공되고, 투숙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