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11집 Vol.1 타이틀곡 'Mango' M/V 티저 공개…농익은 과즙美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Mango'에서 농익은 과즙미를 선보인다.

지난 6일 오후 11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 타이틀곡 'Mango (망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트로피컬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 속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는 각자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리듬을 타는 모습이다. 티저의 엔딩에는 여러 과일과 디저트가 특수효과로 날라와 슈퍼주니어만의 농익은 과즙미를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Mango'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등장한 "sweet just like a mango. 날 원해봐"라는 구간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that's what you want?"이라는 파트가 담겼다. 슈퍼주니어가 흥겨운 펑키 팝 멜로디 위에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주목된다.

'Mango'는 '망고'라는 매개체를 통해 '원하는 사랑을 채워줄 수 있는 오아시스가 되어주겠다'라는 마음을 고백하는 트랙이다. 사랑을 찾아 헤매는 모두에게 달콤한 바이브를 안겨줄 전망이다.

선공개된 'Don’t Wait (돈 웨잇)'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Mango' 뮤직비디오 스틸 및 티저 영상으로 이어지는 완성도 높은 티징 콘텐츠가 슈퍼주니어의 'The Road : Keep on Going'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을 발매한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새로운 월드 투어 콘서트 'SUPER SHOW 9 : ROAD (슈퍼쇼 9 : 로드)'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