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프로젝트,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육아상담소' 연다
인기 육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마마프로젝트' 11회 방송이 지난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다. 마마프로젝트는 매 회 파격적인 혜택과 소통, 랜선육아상담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이버 공식 라이브쇼다.

지난 15일 진행된 라이브에서는 '여름철 육아 필수템'을 테마로 팸퍼스 기저귀, 아토팜 수딩젤, 에어러브 통풍시트, 베베숲 물티슈 등 국민 육아 브랜드들의 대표 제품이 소개됐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등의 경품을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일으켰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화여대 언어병리학 박사 과정 중이며, 현재 '늘찬아동청소년발달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모경옥 원장이 출연해 아이의 타고난 기질에 따른 맞춤 육아 방법을 소개했다. '랜선육아상담소'라는 코너 이름답게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육아에 관련된 질문을 달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메인 MC로는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인 미미언니 노금미와 쇼호스트 임찬재가 출연해 육아 소통을 함께 한다.

마마프로젝트 관계자는 "향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육아 상담 컨텐츠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며 아이가 태어나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발음인 '마마'처럼, 육아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육아템 선정부터 각종 육아 고민 해결까지 시청자와 함께 하는 것이 목표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유의미한 육아 정보와 함께 소통하는 컨텐츠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