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 단백질 함유해 차별화
일동후디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한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보충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산양유는 소화가 어려운 특정 단백질 성분이 거의 없고, 모유처럼 중쇄지방인 MCT가 풍부하다. 장 건강에 좋은 올리고당 함량도 높다. 소화 및 배변 능력이 약하거나 속이 불편한 중장년층도 부담 없이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이유다.

이뿐만 아니라 하이뮨은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 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산양유 단백질·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 대 4로 잡아 단백질 균형을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 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면역기능 증진 성분인 아연과 뼈·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및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함유했다.

일동후디스는 휴대 및 섭취 편의성을 위해 분말 스틱 형태와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제품을 출시했다. 분말 스틱 제품에는 찬물에도 잘 녹는 일동후디스만의 FB 과립 공법 기술력을 적용했다. 액상 파우치 제품은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