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7월 개강반 모집…직장인 온라인 학위 과정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이 22일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고졸자, 사회초년생, 바쁜 직장인,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2022년도 2학기 7월 개강반 경영학, 심리학 전공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이버대학교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바쁜 직장인을 위해 온라인 강의로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바쁜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등을 위해 100% 온라인 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데스크탑(pc), 스마트폰 등으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고교 졸업자나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들이 재학 중에 있다”며 “바쁜 직장인, 주부 등을 위해 온라인으로 100% 학습이 가능하고 학사학위 취득과정으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부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경영학 및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 교육기관으로 2022년 7월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5과목 이상 학습자에 한해 상위 성적 50% 이내에 들면 지급하는 성적우수 장학금은 실제 학습자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경영학은 기업에서 필요한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분야를 아우르는 전공이며, 조직 내 각 구성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에 빠져서는 안 될 학문이다. 운영하는 과목은 국제경영, 경제학개론, 경영정보시스템, 산업심리학, 광고학, 가족관계론 등 다양하다.

심리학사 과정에서는 심리학 필수과목인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성격심리학, 인지심리학, 그 외 전공선택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이미 학사학위를 취득한 경우 전공 16과목을 1년~1년 6개월 동안 이수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심리학사를 취득하는 과정이다.

현재 학교에서는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