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서해그랑블 뉴어반' 17일 조합원 모집
인천광역시 계양구 일원에 들어서는 '서해그랑블 뉴어반'이 17일부터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다.

㈜서해종합건설이 시공 예정인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규모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전용면적은 59㎡ 143세대와 84㎡ 230세대, 총 373세대로 구성된다.

인천 1호선 작전역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광역철도를 통해 서울 도심권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부평IC를 통해 서울에 진입하는 신월IC로 이동이 가능하며 서인천IC와 서울JC도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이 밖에도 단지 가까이에 개통 예정인 인천 2호선 효성역, GTX-D노선(예정) 등 다양한 호재로 교통망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운산업단지, 계양테크노밸리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계양지역은 직장과 주거지가 가까운 직주근접형 경제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단지 주변으로 반경 1km내 효성서초, 명현초o중, 북인천여중, 효성고 등 20여 개의 각 급 학교들이 위치해 있고,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도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자녀를 위한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작전시장, CGV 계양점, 한마음병원, 한림병원, 효성동 도시재생어울림복지센터, 부평구청, 효성119안전센터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쇼핑 및 공공행정기관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