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다음 달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에서 두 번째 푸르지오 단지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지하 2층~지상 35층, 8개동에 전용면적 84·110㎡ 총 8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올해 1월 분양 당시 1순위 청약에서 음성 역대 최다 접수 건수를 기록하고 현재 조기 완판에 성공한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후속 단지로, 음성군과 진천군 일대 최고층 단지인 만큼 인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교통, 교육, 생활 등 각종 인프라를 한걸음에 이용할 수 있는 탁월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도심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82번 국도, 21번 국도 등 인근 지역으로 연결되는 도로 교통망이 풍부하다.

단지 앞에 학교용지가 마련돼 있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인접한 중심상업용지(예정)와도 맞닿아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 외에 단지 인근으로 다수 기업의 입주가 예정돼 있으며, 원지형 보존녹지, 어린이공원(예정), 체육공원(예정)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집을 가지고 있어도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분양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은 물론,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소유권 이전등기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대우건설, 6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