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중학 영어 ‘바로 시리즈’ 통합 온라인 세미나
천재교육이 오는 19일(목) 오후 1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전국의 영어 교사들을 위한 중학 영어 ‘바로 시리즈’ 통합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재교육의 ‘바로 시리즈’는 2,600명의 강사가 직접 참여해 만든 중학교 영어 문제집으로, 문법, 독해, 듣기, 어휘까지 빈틈없이 탄탄한 구성으로 예비 중학~중학 3학년까지 학습할 수 있다.

천재교육은 이번 ‘바로 시리즈’의 전 영역에 걸친 세미나를 통해 전국 영어 교사들에게 방대한 온라인 자료를 한데 모아 교재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와 영역별 체제를 소개하고, 중학 영어 커리큘럼을 고민하는 교사들에게 맞춤 콘텐츠를 제공해 해결점을 제시하는 자리를 갖는다는 설명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9일(목) 오후 1시부터 약 45분간 줌(Zoom)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전국의 영어 교사들이 모여 다양한 교육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비대면 형태의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돼, 공간 제약이 없어 교사들의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교사들에게는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간단한 리뷰를 작성하면 ‘바로 시리즈’ 독해, 문법, 어휘 교사용 3종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교육 내용이 담긴 영상을 ‘천재교육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해, 참여하지 못한 교사들도 시청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천재교육 영어 교육팀 또는 천재교육 GGE 공식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은영 천재교육 영어 교육팀 팀장은 “이번 ‘바로 시리즈’ 통합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수업에서 해당 교재를 보다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는 물론, 영역별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실제 중학 영어의 효율적인 수업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