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대형마트들은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을 겨냥해 나들이용 먹거리와 캠핑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캠핑가기 좋은 날씨…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판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5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영패션 상품전을 열고 '써스데이아일랜드'·'톰보이'·'시슬리' 등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구찌'·'톰포드'·'레이밴' 등 브랜드의 선글라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목동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탠디의 여성·남성 구두 제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18일까지 캠핑·나들이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초이스 등급 소고기 척아이롤과 부채살을 40%, 꽃갈비살은 30% 각각 할인 판매한다.

골드망고와 애플망고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와 '씨없는 혼합포도'는 각각 2천원씩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인 '시그니처'를 비롯해 하림과 프레시지 등의 밀키트 상품 53종은 2개 이상 구매 때 2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25일까지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1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냉장·냉동 밀키트와 샌드위치·닭강정 피크닉 세트 등 나들이용 핑거푸드 등도 선보인다.

리빙 자체브랜드(PB) 룸바이홈의 쿠션과 매트, 가리개 커튼 등 '감성캠핑 패브릭 시리즈'는 20% 할인 판매하며 파이렉스 카페 커피용품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유한킴벌리와 함께 전국의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지원하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18일까지 진행한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내추럴 코어', '화이트 네이처포레' 등 캠페인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고객 구매 수량만큼 생리대가 적립돼 기부된다.

▲ 롯데하이마트 = 22일까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의 헤어드라이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50대 한정으로 송풍구 부분에 한글, 영문, 아이콘을 포함해 최대 8자까지 문구를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