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플로우, 국내 공식 홈페이지 오픈
에코플로우(EcoFlow)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5월 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이번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및 A/S는 물론이고, 이벤트 및 신제품 등의 최신 소식도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코플로우의 제품은 용량 및 크기 등에 따라 리버시리즈(RIVER series)와 델타시리즈(DELTA series)의 두 가지 형태로 구분된다.

리버시리즈는 봄을 맞아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 용이하도록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리버미니와 탈부착 배터리를 통해 용량, 무게 확대 및 축소가 가능한 리버맥스, 더 큰 용량을 갖춘 리버맥스 플러스, 추가 배터리(720Wh) 연결로 1440Wh까지 용량 확대가 가능한 리버프로 등으로 구성됐다.

델타시리즈는 현재 1260Wh의 대용량을 갖춘 델타1300 제품이 출시됐으며, 추후 다른 모델들도 출시될 예정이다. 에코플로우의 제품은 최대 4500W 출력 기기까지 사용 가능하며, 80% 충전까지 불과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BMS(Smart Battery Management System)를 통해 최상의 배터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USB, 콘센트, 차량용 시거잭, 무선충전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동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휴대용 태양광 패널(Portable solar panels)로도 충전 가능하다. 리버프로는 추가 배터리, 리버맥스와 리버맥스 플러스는 배터리의 용량 확장 및 탈부착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체 앱 연동을 통한 스위치의 온, 오프부터 배터리의 상태 확인도 가능하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