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 배달의민족을 통해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사진 = 깻잎두마리치킨)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 배달의민족을 통해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사진 = 깻잎두마리치킨)
채움푸드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봄시즌 신메뉴는 △로제퀸 치킨 △치즈킹 치킨 △프리미엄 두마리 치킨 등 3종이다. 해당 세트 메뉴를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하면 각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로제퀸 세트'는 로제퀸 순살 치킨 1마리, 케이준감자튀김, 치즈볼 5개, 콜라로 구성돼 있다. 치즈킹 순살 치킨 1마리, 케이준감자튀김, 치즈볼 5개, 콜라로 구성된 '치즈킹 세트', 프리미엄 순살 치킨 2마리, 케이준감자튀김, 소떡소떡, 치즈볼 5개, 콜라로 구성된 '프리미엄 두마리 세트' 등 신제품 3종 세트 메뉴도 할인 대상이다.

로제퀸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로제 소스를 곁들인 메뉴로, 로제 소스는 새콤한 감칠맛과 크림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낸다. 치즈킹 치킨은 치킨을 할라피뇨 피클을 다져넣은 체다치즈 소스에 버무려낸 메뉴로, 할라피뇨 피클과 체다치즈가 치킨의 고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모든 포장 주문 시 2000원 할인해주는 행사도 전개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