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유통가에서는 나들이나 캠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주류와 먹거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봄을 맞아 집을 새로 단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리빙 행사도 진행된다.

[주말N쇼핑] 나들이·캠핑용 주류·먹거리 할인 판매
▲ 롯데백화점 = 10일까지 야외 파티나 피크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약 150억원 물량의 와인, 위스키, 코냑, 사케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한다.

잠실점에서는 10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알레르망'과 '알레르망베이비'의 봄 간절기 이불 등 침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은 17일까지 5층 행사장과 9층 본매장에서 '에이스', '시몬스', '다우닝' 등 리빙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10일까지 잔디광장에서 다양한 꽃과 식물, 디자인 화분을 소개하는 '플라워&그리너리 마켓'을 진행한다.

▲ 갤러리아 = 광교점에서는 17일까지 홈리빙 행사를 열고 삼성전자, LG전자 상품은 구매 금액대별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G캐시를 7% 준다.

'휘슬러', '로얄코펜하겐, '이딸라' 등이 참여하는 '봄맞이 주방/식기 제안전'에서는 참여 브랜드의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나들이·캠핑용 주류·먹거리 할인 판매
▲ 홈플러스 = 13일까지 '나들이·캠핑 먹거리 기획전'을 연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호주산 쇠고기와 해동 흰다리새우 등 캠핑용 먹거리를 기획가에 판매한다.

2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인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나들이·캠핑용품과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주는 행사도 한다.

▲ 롯데온 = 11일까지 300여개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행사 상품 구매 때 무료배송해주는 '직구온(ON)데이' 행사를 한다.

'봄맞이 건강과 스포츠'를 주제로 건강기능식품과 운동기구, 스포츠 의류 등의 상품을 제안한다.

▲ 11번가 =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해 '구찌', '프라다', '생로랑', '메종키츠네' 등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명품 럭셔리갤러리 위크' 기획전을 10일까지 연다.

지갑, 가방, 카디건, 선캡 등 250여개 상품을 5% 할인 판매하며 5개 신용카드사의 7%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한다.

▲ 옥션 = 17일까지 서울 중소기업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때 최대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주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준다.

[주말N쇼핑] 나들이·캠핑용 주류·먹거리 할인 판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