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따뜻해진 날씨에 봄 신상 의류·아웃도어 제품 행사
따뜻해진 날씨에 유통가는 봄철 의류와 아웃도어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전국 매장에서 20일까지 5대 패션그룹과 함께하는 봄맞이 신상 의류 행사를 연다.

타임, 마인, 시스템 등 한섬 브랜드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를 열고 삼성물산과 바바패션 등은 브랜드별로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온 = 20일까지 봄맞이 등산·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노스페이스와 K2, 아이더 등 11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 홈플러스 = 창립 25주년을 맞아 전국 64개 매장에서 '몰빵데이 시즌1' 행사를 연다.

패션과 리빙, 식음료 등 전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랜덤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마켓컬리 = 애플리케이션 누적 회원 수가 1천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적립금 이벤트를 연다.

매주 마켓컬리와 관련한 퀴즈 정답자 중 1명을 선정해 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ID당 하루에 한 번 응모할 수 있다.

▲ 롯데슈퍼 = 20일까지 무항생제 한우 등심을 할인 판매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0%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21일까지 해남 절임 배추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사전 예약한 배추는 25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 SK스토아 = 19일 오후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패션 전문프로그램 '패션 라스테이션'을 새로 선보인다.

19일 첫 방송에서는 양가죽 재킷과 데님 등 봄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30%를 돌려주는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