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핑크·애쉬블루 트렌디한 컬러…신부 맘에 쏙 드는 '에넥스 키친'
화사한 봄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집 안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고 싶은 욕구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봄은 예비부부의 이사·혼수 수요가 연중 가장 많은 시기다. 종합가구업체 에넥스는 신혼집에 필요한 소파부터 침대까지 최신 유행을 주도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에넥스몰 제품들을 추천한다.

에넥스의 ‘키친스탠다드’ 시리즈 ‘EK5 뉴비엔’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차분한 톤의 기존 시트에 트렌드 색상인 매트핑크와 애쉬블루가 신규 출시돼 총 16종의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여기에 색상별로 유광, 무광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메탈, 오크, 스톤, 마블 등 총 6종의 다양한 패턴도 선택 가능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보급형 주방을 꾸밀 수 있다.

‘EW 살롱 화장대형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심플한 스타일의 하이그로시(고광택 소재) 붙박이장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외선에 따른 변색을 방지하는 UV 하이그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슬림한 핸들리스 타입 손잡이를 적용해 절제미를 살렸으며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내부는 기본 옷장 외 긴 옷장, 다용도장, 이불 서랍장 등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옷가지나 소품 등을 손쉽게 분류해 사용할 수 있다.

‘링크 드레스룸’은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화사하고 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해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으로 제격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화이트 색상의 선반과 서랍, 오픈된 프레임이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한다”고 말했다. 또한 메이크업장이나 의류 청정기장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조합이 가능해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장점이다. 여기에 독일 헤티히의 최고급 슬라이딩 레일을 적용해 도어를 여닫을 때 움직임이 부드럽다.

‘ES 스무디 아쿠아스웨이드 패브릭소파’는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다. 에넥스의 아쿠아 스웨이드 원단이 사용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소재로 물이나 음료 같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스크래치와 얼룩에 강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와 민트 두 가지로, 부드러운 발색감을 지닌 라이트그레이 색상은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적용 가능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2인부터 4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EB스위트 호텔형 조명 침대’는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템바보드(반원형) 디자인의 호텔형 조명 침대로, 나만을 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LED 조명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침실의 안락함을 더한다. 협탁(침대 옆에 놓는 작은 탁자)을 활용한다면 더욱 일체감이 강조된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하부 서랍장 3개와 큰 수납공간이 포함돼 있어 숨겨진 히든 공간까지 완벽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EKD 페블스톤 대리석 홈바 아일랜드식탁 1200(루바형·무선충전멀티콘센트)’은 다이닝, 홈오피스, 홈카페 등 다양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대리석 상판의 좌우 위치부터 깊이 조절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화이트 크리스털 대리석 상판은 공간을 더욱 밝고 넓어 보이게 만들어주며 트렌디한 주방을 꾸밀 수 있다. 상판 색상은 스톤 화이트와 스톤 그레이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템바보드 루바로 만든 바디가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롤 형태의 패널로 특유의 입체감 있는 디자인이 밋밋한 공간에 활력을 넣어줘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 깔끔한 도어 형태로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여기에 무선충전과 2구 콘센트, USB포트를 갖춰 편리하고 슬라이딩 덮개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는 집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옷장, 침실, 주방 카테고리 등 신혼부부 필수 가구로 구성했으며 기본 할인 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