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가족친화 환경조성 슬로건 공모전 개최
안녕하세요.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주관하고 주최하는 '가족친화 환경조성' 슬로건 공모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육아 친화적인 문화조성 내용, 일·가정 양립 직장문화 조성 관련 내용, 결혼, 출산 등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행복한 육아와 같은 저출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발하고 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해 구호, 표어, 메시지 등의 형식으로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방법은 간단합니다.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주신 후,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마감일은 3월 11일 금요일까지입니다. 1인당 2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며, 최상위 수상만 가능하다는 점, 출품 규격에 맞지 않는 출품작은 탈락 또는 감점이 될 수 있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대상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100만원 및 협회장상이,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50만원 및 협회장상이, 마지막으로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10만원 및 협회장상이 주어집니다. 신청서 다운부터 출품 규격까지 자세한 사항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가족친화 환경조성'을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 국민 누구나 지원가능한 '가족친화 환경조성' 슬로건 공모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인식변화를 위한 여러분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