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활동하며 갓 생 살 사람?!... 사피엔스 4.0 4기 모집
이번에는 사피엔스 4.0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사단법인 사피엔스 4.0에서 주최하고 주관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사피엔스 4.0 대학생 서포터즈 4기로서 할 수 있는 활동에는 참여활동과 홍보활동이 있습니다. 먼저 참여활동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중학교에서 대학생 강사로서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수업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홍보활동은 사진,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한 후 활동내용을 SNS에 포스팅해주시면 됩니다. 활동내용에 소프트웨어가 들어간다고 해서 걱정이 되신다구요? 괜찮습니다. 코딩을 잘 모르더라도, 교육 봉사에 관심만 있으시다면 환영합니다.

이 활동에 참여하시게 되면, 참여 횟수에 따른 장학금 지급, 자원봉사 활동 시간, 그리고 우수 콘텐츠 및 서포터즈 선정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2월 23일 수요일까지이고, 활동기간은 3월부터 7월까지입니다. 교육봉사도 하고 서포터즈 활동도 하며 '갓생'을 살 수 있는 기회, 이번 사피엔스4.0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활동내용 및 접수방법 확인부터 첨부파일 다운로드까지, 모두 올콘 홈페이지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