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우리은행)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 상품을 가입할 때마다 즉석 당첨 경품응모권을 제공하는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WON뱅킹을 통해 예·적금, 청약,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개인형 퇴직연금(IRP), 오픈뱅킹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고객은 해당 상품을 가입할 때마다 최대 8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여고객은 경품응모권을 받고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올리브영 상품권 2만원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GS25 상품권 2000원권 중 원하는 즉석 경품을 응모할 수 있다.

또 우리은행은 즉석경품 응모권과는 별도로 추가 추첨을 통해 △삼성 더 프리스타일 △LG 스탠바이미를 총 10명에게 제공하며,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서도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더 프리스타일 등 경품 총 500여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재밌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