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관광재단] 광주관광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개최
무등산, 광주비엔날레부터 ACC국립아시아문화전당, 5·18 기념탑까지. 알고보면 관광 명소들이 참 많은 도시, 광주를 아시나요? 이번에는 광주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광주 관광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접수기간은 2022년 2월 7일 월요일부터 2022년 2월 18일 금요일까지지만,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여 기한 내에 여유롭게 출품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모주제는 '여행하고 싶은 도시, 광주'입니다.

출품 부문은 사진과 영상인데요, 두 부문 모두 작품의 원본 파일과 제반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단, 영상의 경우 유튜브 채널에도 출품작을 업로드해주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이번 공모전에서 특히 눈길이 가는 부분은 개인 및 팀뿐만 아니라 기업의 자격으로도 참가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만 기업은 영상 부문에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관광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의 총상금은 1억원입니다. 역시 관광재단에서 진행하는 만큼 상금 규모도 어마어마하죠? 상금뿐만 아니라 광주광역시장상, 광주관광재단 대표이사상 역시 수여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여행이 시작되는 곳, 광주! 광주관광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광주관광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을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