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정기세일 마지막 쇼핑 이벤트 마련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5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의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블랙앤화이트, MU스포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구스점퍼, 다운코트 등을 선보이는 ‘골프 겨울아우터 상품전’이 열린다.

골프웨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열어 파리게이츠, 어뉴, 볼빅, 레노마골프, 맥케이슨 등 골프웨어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디루치아노최, 벨리시앙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디자이너 초대전도 마련했다.

구스패딩, 점퍼 등 여성패션 겨울 인기 아우터를 선보이고, 침구브랜드 ‘프레쉬파인드’가 겨울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하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프레쉬파인드’는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벌인다.

6층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 코오롱스포츠,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아웃도어 아우터 제안전을 진행하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딸기, 밀감, 석류 등 제철과일과 한우 등심, 삼치, 대구 등을 판매하는 농수산물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주말 사은행사은 3~5일까지 3일간 열린다.

당일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7%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하고, 브랜드 합산해 3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준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