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쏠 펫(SOL PET)' 출시

신한은행이 반려동물을 위한 생활플랫폼 '쏠 펫(SOL PET)'을 신한 쏠(SOL)내에 출시했다.

쏠 펫(SOL)은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으로, 신한 쏠(SOL)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브레멘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고객 참여형 반려동물 커뮤니티 '펫스타픽'을 시작으로 향후 △펫(PET) 관련 원스탑 상품/서비스 △보험, 적금을 비롯한 데이터 기반 펫 금융 서비스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펫스타픽'은 반려동물 양육가구들 간의 정보공유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반려동물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일상을 공유하고 반려동물 용품 중고장터, 반려동물 양육 정보 등의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 펫(SOL PET) 출시를 맞아 △서둘러라 집사 △자랑해라 집사 △또올려라 집사 3가지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을 게시한 선착순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고객 9명과 첫 1개월간 가장 많은 게시글을 올린 고객 3명에겐 180만원 상당 펫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 및 굿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니즈에 맞춰 쏠 펫을 출시했다"며 "신한은행은 쏠 펫의 생활플랫폼화를 위해 펫푸드, 펫보험, 펫시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