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모델' 로지, 이번엔 뮤비에 떴다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출범을 성공적으로 알렸던 버추얼 모델 '로지(Rozy)'가 이번에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한라이프는 광고음악의 풀버전인 'Fly so higher(부제: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음원은 멜론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 풀버전 음원은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와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을 연계해, 이를 자연스럽게 가사에 녹여냈다는 설명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신한라이프의 광고모델 로지가 출연해 어린이, 학생, 회사원, 외국인 등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어우러져 각자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댄스를 뽐내며, 지하철 등 일상 속 장소를 비롯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공간까지 뮤직비디오의 배경으로 펼쳐진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하는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특히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한라이프는 로지를 캐릭터화한 이모티콘도 개발, 전체 임직원과 FC(재정 컨설턴트)들에게 배포해 고객 소통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