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야, 온라인 강점…6회 시험 합격자의 절반 배출
에듀야가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교육(손해평가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에듀야는 탁월한 강사력을 바탕으로 손해평가사 시험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전문성과 실력이 검증된 뛰어난 강사진과 완벽한 시험 출제경향 분석으로 제6회 손해평가사 시험에서 전체 합격자(566명)의 절반에 육박하는 합격자(269명)를 배출했다.

에듀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를 개발하고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자기주도적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업 실무 강화부터 개인 직무능력 향상, 잠재능력 개발, 인재 양성 등을 지향한다. 체계적, 순차적으로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학습 과정을 개발한다. 이를 통해 구성원과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에듀야는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주력으로 한다. 특히 온라인 강의는 현장감이 살아있는 진행형 강의라는 게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는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게 짜여졌다.

에듀야는 수강생이 개인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최적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교육반을 △평생회원합격반 △VIP회원합격반 △연간회원합격반 등으로 구성해 온라인 강의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학원 건물에 스터디카페와 뷔페식 식당, 옥상 야외 휴게실 등 쾌적한 공간을 마련해 수강생의 학습 의욕을 고취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