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페이, 프랜차이즈·관공서 등 5000여곳 결제에 사용
헤이페이가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POS·카드단말기 )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헤이페이는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 헤이포스몰에서 주력 상품인 POS와 카드단말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고 품질의 100%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 “결제시스템 브랜드는 신뢰가 전부다”라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첨단 스마트 기술을 반영한 최신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는 것도 헤이페이의 강점이다.

프랜차이즈 전문 포스기업 헤이페이는 기존 포스회사들과 달리 PC가 아니라 아이패드를 활용한 아이포스를 처음 선보인 바 있다. PC 기반의 포스를 아이패드에 그대로 구현함에 따라 더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무선 네트워크를 활용한 프린터 등 주변기기 활용을 가능하게 만들어 매장 등의 공간을 깔끔하게 구현해 준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30분 내에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경영정보시스템으로 매출 현황은 물론 경영 전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더해 인터넷, 무인경비,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고객 분석 서비스 등의 기능을 지원해 사업주들의 사업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다.

각종 프랜차이즈 매장과 관공서를 포함해 전국 5000여 곳이 헤이페이 제품을 이용하고 있다. 헤이페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결제 시스템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최근 서울 강남구, 동작구 등의 행정복지센터 100곳에 비대면 결제 시스템을 설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헤이페이 관계자는 “누구나 스마트한 신개념 POS와 카드 단말기를 빠르고 편리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믿음직한 결제시스템 종합 쇼핑몰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