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하프 앨범 `COSMOS` 트랙리스트 공개…다채로운 7곡 수록 `기대 UP`


가수 비아이(B.I)가 완성도 높은 신보를 예고했다.

비아이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11일 발매되는 하프 앨범 `COSMOS (코스모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 속 비아이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한 채 지그시 눈을 감고 있다. 비아이의 훈훈한 외모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Alive`를 시작으로 `열아홉 (NINETEEN)`, 타이틀곡 `COSMOS`, `NERD (Feat. Colde)`, `Lover`, `Flame`,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친구해요 (Buddy Budd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비아이는 각 곡마다 다른 폰트 디자인을 선보여 다양한 장르를 예고한다. 여기에 `NERD`에선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콜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비아이와 콜드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COSMOS`는 영원을 꿈꾸게 하고 나를 살아 숨 쉬게 하는 바래지 않는 사랑에 대해 보내는 질문과 같은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으로 비아이의 컴백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비아이는 `COSMOS`에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비아이의 하프 앨범 `COSMOS`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