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유통가는 이번 주말 외투와 거위 털 침구류 등 가을·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17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거위 털 이불 등 침구류를 할인 판매한다.

또 28일까지 지하 1층에서 걸그룹 에스파와 협업한 플리스와 패딩을 선보인다.

노원점은 17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모피 초대전을 열고, 건대스타시티점에서는 21일까지 노스페이스와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플리스&다운점퍼 특집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7일까지 파주시와 함께 '파주개성인삼 상생 장터'를 열고 인삼과 쌀, 과일 등을 20∼40% 저렴하게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7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여성패션 아우터 제안전'을 열고 페트레이, 이브살로몬 등 브랜드의 패딩과 코트를 할인 판매한다.

신촌점은 같은 기간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고, 판교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듀퐁슈즈·예작셔츠·맨플로어 등이 참여하는 '남성패션 의류 할인전'을 연다.

▲ G마켓·옥션 =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열고 가구와 침구, 조명 등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말N쇼핑] 뚝 떨어진 기온에 가을·겨울 상품 할인

▲ 롯데마트 = 20일까지 '캠핑 먹거리' 행사를 열고 스테이크와 와인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스테이크를 30% 할인하고 전복과 새우등 수산물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홈플러스 = 2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육류와 수산물, 과일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탄산음료 등은 50% 할인한다.

또 일부 세탁세제는 50%, 디퓨저는 30% 할인해 판매한다.

[주말N쇼핑] 뚝 떨어진 기온에 가을·겨울 상품 할인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