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케어푸드·제수용품 최대 48% 할인
hy(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전을 연다.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오는 16일까지 추석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발효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케어푸드, 밀키트, 제수용품 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뷰티&보디,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46가지 제품을 브랜드별 선물상자에 담았다.

작년에 이어 올 추석에도 비대면 선물하기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관련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 준다. 받는 이가 프레딧에 신규 가입하면 5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준다. 선물하기 이용 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 대량 구매 시 5+1 혜택을 준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클럽’에 가입하면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기능은 프레딧 전용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선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수령인을 선택하면 된다. 카드 작성 기능이 있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배송 서비스도 편리하다. 택배 전용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을 지정 날짜에 무료 배송한다. 추석 연휴 하루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프레딧은 발효유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밀키트, 친환경, 유기농 제품, 반려동물용 상품까지 1300여 종을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한신 기자 p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