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은 가을 의류와 신발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는 햇먹거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 롯데백화점 = 건대스타시티점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미소페와 고세 브랜드의 가을 신발을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에서는 29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브랜드의 밍크 베스트, 밍크 롱코트 등 모피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생로랑과 프라다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병행수입 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29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가을 여성패션 종합전'을 열어 카디건과 원피스, 재킷 등을 선보인다.

신촌점은 같은 기간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타미진과 게스 브랜드의 티셔츠·청바지 등 캐주얼 의류를 판매하고 판교점은 쉐르보·왁·핑 등 16개 브랜드의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패션·대형마트 햇먹거리 행사
▲ 홈플러스 = 다음 달 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햇인싸 위크' 행사를 열고 가을 햇먹거리를 선보인다.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꽃게와 전어, 새우 등 햇수산물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홍로 사과와 원황 배, 제주 황금향 등 햇과일과 쌀과 기장, 건고추 등 햇농산물도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29일까지 '비타민마을 가을맞이 건강위크'를 열고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누구에게나 10% 중복쿠폰을 주고 유료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중복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 롯데온 = 다음 달 1일까지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빕스X기네스 프로모션' 행사를 한다.

빕스의 모든 메뉴에 사용 가능한 1만5천원 빕스 할인권을 90% 할인된 1천500원에 판매한다.

할인권은 한 번에 최대 2장 사용할 수 있다.

▲ G9 = 다음 달 5일까지 '미리 만나보는 이색 명절 선물'을 콘셉트로 800개 이상의 이탈리아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커피 원두와 올리브 오일, 건강식품, 패션상품 등이 있다.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한다.

[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패션·대형마트 햇먹거리 행사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