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고수의 실전 노하우, 한경 재테크쇼가 알려드립니다"

한경닷컴은 오는 8월 25일 ‘코로나 시대, 위기를 기회로 바꿀 투자전략’을 주제로 '2021 한경 재테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식, 부동산, 가상자산 등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시장 분석과 투자 전략을 들을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염블리’로 불리며 주식시장의 멘토로 활약중인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전격 출연한다. ‘주식으로 부자된 사람들의 공통점’을 통해 시장을 이기는 투자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기술적 분석의 대가로 꼽히는 박병창 교보증권 부장은 ‘스마트하게 투자하기’를 주제로 실전 투자 전략을 소개한다.

실전투자의 고수도 만날 수 있다. ‘2021 제27회 한경 스타워즈’ 대회 우승자인 홍광직 유안타증권 과장이 ‘하반기 시장 대응 위한 계좌·멘탈 관리법’을 설명한다. 홍 과장은 주식시장이 답보상태였던 지난 5~7월 100%가 넘는 누적 수익률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돈되는 주식을 골라내는 노하우를 풀어낼 예정이다.

부동산 분야에서는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가 강연에 나선다. 이주현 대표는 ‘하반기 내집마련 전망’을 내놓을 예정이다. 나날이 치솟는 집값이 언제까지 갈 것인지, 어느 지역이 유망한지 등에 대한 해답을 속 시원하게 풀어낸다. 이어서 '부동산 주치의'라 불리며 재건축·재개발 등 정비사업 분야 전문가로 활동하는 투미부동산컨설팅의 김제경 소장이 '소액으로 서울 아파트 사는 법'을 주제로 아파트 단지 구매 기준 등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가상자산 분야 강연에는 ‘매억남(매달 1억 버는 남자)’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안시후 가상자산 전문 트레이더가 나선다. '세계 1위 트레이더'로도 알려진 그는 변동성이 높아진 암호화폐 시장에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투자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오후 2시부터 4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동안, 각 분야 출연진들의 강연이 끝난 뒤에는 20분간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한경닷컴은 2021 한경 재테크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 사전 질문을 등록할 수 있고 연사가 공개한 강의 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 일시 : 2021년 8월 25일(수요일) 오후 2시~6시
■ 주최/주관 : 한경닷컴
■ 참가비 : 없음
■ 문의 : 한경 재테크쇼 운영사무국(02-3277-9812)

▶ '2021 한경 재테크쇼' 신청 바로가기
(https://event.hankyung.com/seminar/2021strategy/)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