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수입과일 시장을 선도하는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이 신세계TV쇼핑과 함께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수입과일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11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이 직수입한 호주산 오렌지, 미국산 캔디하트, 체리, 블루베리, 씨없는청포도, 스텔라벨라, 허니듀 멜론, 페루산 아보카도 등 8여 종의 수입과일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캔디하트, 스텔라벨라, 허니듀 멜론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번 시즌 최초로 라이브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호주산 오렌지는 호주 청정지역 농장에서 재배되고 오직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네이블 오렌지로 프리미엄 사이즈 200g이상만 선별하였다. 또한, 캔디하트는 캘리포니아에서 항공 직송으로 수입한 사탕처럼 달콤한 프리미엄 고당도 캔디포도이다. 이외에도 올 여름 가장 맛있는 수입 과일만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이 수입하는 과일은 미국 본사에서 꼼꼼한 검수 후, 인천공항에서 2차 검수, PSK 소분센터에서 3차 검수를 거쳐 선별된 과일들로 더욱 특별하다.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 X 신세계 TV쇼핑과 함께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