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라이브커머스 런칭 기념으로 ‘런칭2+1패키지’를 특별 회원가에 선보일 예정

㈜이롬플러스는 8월 10일 오전 10시 고함량 비타민 B군 제품인 파워온을 이롬플러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을 기념하여, 특별한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10일 단 하루에 한해, 2+1 패키지를 특별 회원가에 구매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 중에는 특별 깜짝 구성품이 준비되어 있다.

(주)이롬플러스는 지난 7월 12일 하루 1포로 고함량 비타민B군 8종을 채울 수 있는 에너지 솔루션인 ‘파워온’을 출시한 바 있다. ‘파워온’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판토텐산, 비오틴, 나이아신이 함유된 에너지 솔루션으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최대 1,000% 함량을 담아 매일 빠져나가는 에너지를 체계적으로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주원료인 비타민B군 외에도 BCAA와 L-아르기닌, L-카르니틴이 함유된 ‘아미노액티브’ 활력 부스터로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이롬플러스만의 특별한 레시피인 식물 유래 활력 원료 배합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으로 체내 노폐물이 축적된 현대인이 증가하면서 만성피로와 저하된 체력으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례가 함께 늘고 있다. 이 때 도움이 되는 영양소는 에너지 생성 및 활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이라고 건강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뿐만 아니라 네추럴한 맛과 자연의 청량감을 더해 역대급 폭염으로 인한 체력에 빨간불이 들어온 분들에게 활력 에너지와 함께 생기있는 하루를 줄 수 있다.

㈜이롬플러스는 “20년 건강 노하우가 담긴 D(Detox). N(Nutrition). A(Activation)팩을 출시하며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며, N팩과 A팩에 ‘파워온’이 포함되어 건강증진과 더불어 활력 에너지를 보충하는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롬플러스 박미현 부사장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의 관심에 보답할 예정이다. 에너지와 영양보충이 필요한 수험생과 과도한 업무로 지친 직장인, 그리고 체력관리와 원활한 신진대사가 필요한 중년에게 ‘파워온’이 일상 속 활력을 되찾아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