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3중 시너지 프루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3일 롯데홈쇼핑 진행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밀착력을 높여 여름철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롯데홈쇼핑에서 3일 오전 7시 15분부터 판매한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완벽한 밀착력과 커버력을 유지하기 위해 색소 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켜 단단히 묶어주는 고정력을 더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여기에 여름철 땀과 유분으로 쉽게 들뜨고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방지하기 위해 3중 시너지 프루프 기능(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마스크프루프)을 포함해 쿠션의 마스크 묻어남을 줄였다.

오는 3일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싱글구성(쿠션본품 2개, 리필 3개, 미니파우치 1개)과 △더블구성(쿠션본품 4개, 리필 6개, 미니파우치 1개)2종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동안 제품을 선보인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인스코비의 바이오 계열 자회사이자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셀루메드의 특허 성분인 ‘FGF7’을 함유한 기능성 쿠션이다. 피부 유전자 서열구조와 100% 일치하는 단백질 성분인 FGF7은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증가에도 관여하며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피부진정으로 유명한 시카성분과 마스크 속 산소가 결핍된 피부를 위해 산소수 등을 추가로 함유했다. 이에 개그우먼 김지선의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동안쿠션으로도 소개되며 꾸준한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코랄헤이즈 쿠션은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카오TV <뮤즈강림>에도 등장하며, 차별화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메이크업을 뛰어넘어 스킨케어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