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공조냉동기계기사 최신 기출문제 강의 업데이트
온라인 전문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는 ‘공조냉동기계기사’ 최신 기출문제풀이를 SI단위로 변경하여 강의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최근 기계설비법 제19조 및 시행령 제15조에 의거 기계설비에 대해 기계설비유지관리자 등급을 맞추거나 선임을 해야 하는 법안이 통과되면서 기계설비 국가자격증 취득이 중요해지고 있다.

기계설비유지관리자로 인정되는 국가기술자격증 중 공조냉동기계기사는 실기시험도 작업형이 아닌 필답형으로 다른 자격증보다 상대적으로 온라인교육으로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덜하다. 응시인원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2020년도에는 필기 5,640명, 실기 5,438명이며, 합격률은 각각 48%, 23.3%를 기록했다.

최근 출제난이도가 높아지면서 단위 변경된 문제 출제 가능성을 유념해야 하는데 이패스코리아에서는 이를 반영하여 최신 기출 문제들을 SI단위로 변경하여 재풀이했다.

20년 이상의 강의경력과 합격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임재기 강사는 1:1 학습질의답변을 통해 온라인 교육에서 취약할 수 있는 단점을 최소화했다. 또한 출제된 문제패턴을 분석하며, 처음 입문하는 수험생에게도 눈높이에 맞춘 강의진행으로 시험준비를 보다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현재 제공 중인 공조냉동기능사 최신강의와 추후 개편사항이 생길 시 신규로 촬영될 강의도 수강기간 안에 함께 수강할 수 있다. 강의 뿐만 아니라 교재도 SI단위를 적용한 개정판으로 출간되어 기출문제풀이도 단위변화에 맞게 확인 가능하다.

임재기의 ‘공조냉동기사’ 과정 및 교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