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매진 도전 인스코비, 22일 롯데홈쇼핑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방송인 김지선의 탄탄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연출 비법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입소문을 탄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22일 오후 10시 50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코랄헤이즈의 대표 제품인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메인으로 △싱글구성(쿠션 본품 2개, 리필 2개, 민트파우치 1개, 퍼프 3개입 1개)과 △더블구성(쿠션 본품 4개, 리필 4개, 민트파우치 2개, 퍼프 3개입 2개) 2종으로 구성됐다.

컬러는 화사한 연출이 가능한 21호(퓨어아이보리),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23호(내추럴 베이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인스코비의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카카오TV 프로그램 ‘뮤즈강림’6화에 등장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를 발굴하는 과정을 방영했다. 방송을 통해 바이오쿠션인 코랄헤이즈 쿠션만의 차별화된 점을 소개하고, 브랜드에 어울리는 뮤즈를 선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해온 자사 바이오 계열 연구소 셀루메드의 특허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제품의 주성분인‘FGF7’은 피부 유전자 서열구조와 100% 일치하는 성분으로, 하이-테크놀로지 바이오 쿠션으로 만들어 성분에서부터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세포 성장인자 단백질인‘FGF7’은 피부 재생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까지 더한‘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드라마틱한 윤광 피부 연출도 가능하다.

특히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에 밀착력을 높이며 커버를 해주는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3중(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마스크프루프) 시너지 프루프 기능도 추가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여름철에는 가볍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원하시지만 땀과 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금방 지워지는 것이 고민인 분들에게 코랄헤이즈의 쿠션이 답이 되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스코비의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방송은 오는 22일(목) 오후 10시 50분부터 65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