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여름 의류 할인 판매
주말을 맞아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은 여름철 의류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영등포점은 18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손정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R지오지아'와 '올젠' 브랜드의 티셔츠, 바지, 재킷 등을 1만원·3만원·5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1일까지 A블럭 2층 행사장에서 '휠라'의 키즈용 트레이닝 바지, 기능성 냉감 티셔츠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다음 달 1일까지 전국 44개 매장 쇼핑몰에서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 시즌오프 싹쓸이' 행사를 한다.

홈플러스 내 입점한 에잇세컨즈, 탑텐, 오프리미츠, 마운티아 등 60여개 브랜드의 1천200여 코너에서 참여한다.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여름 의류 할인 판매
▲ G마켓·옥션 = 18일까지 '유아동 패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유·아동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 신발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버블트리, 밀크마일, 베베쥬 등 4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 티몬 = 18일까지 LG전자의 인기 가전 440종을 할인 판매하는 'LG브랜드 위크' 행사를 한다.

카드사 할인과 쿠폰 등을 이용하면 최대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