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전문간호사 영양·육아 컨설팅 3주년 기념 소비자 이벤트
와이어스 뉴트리션 (Wyeth Nutrition)의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 3’의 전문 간호사 1대1 영양·육아 컨설팅이 3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재료 선정에서부터 영양소의 배합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가며 완성한 제품으로, OPO™ 구조와 아일랜드 원유가 특징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제품을 출시한 지난 2018년부터 전문 간호사들이 진행하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1대1 영양·육아 컨설팅을 육아맘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잡아 왔다.

아이의 1000일은 두뇌의 75%가 자라는 중요한 시기로, 일루마 골든드롭 3의 1대1 영양·육아 유선 컨설팅에서는 월령 맞춤 영양 및 육아 정보, 수유 및 조유 방법, 건강 관리, 기타 육아 고민 등 전문가에게 상담을 원하는 예비맘,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컨설팅을 받고 싶은 사람은 일루마 골든드롭3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 및 카카오 채널 통해서 진행에서 언제든지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상담은 전문 간호사가 선정된 신청자에게 직접 연락해 진행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일루마 골든드롭 3는 좋은 품질의 프리미엄 유아식을 통해 영유아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것뿐 아니라 육아를 하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지난 3년 간 일루마 골든드롭3에 대한 사랑과 신뢰와 더불어, 1대1 전문 간호사 영양·육아 컨설팅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 주신 국내 소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영유아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연구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100년 간 지켜온 제약회사 회사 기반 와이어스 뉴트리션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유에 다량 함유된 OPO 지방산을 연구하여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일루마 OPO구조를 도입했다. 또한, 일루마 골든드롭 3는 우수한 환경에서 수집된 아일랜드 원유로 만들어졌다. 일루마 골든드롭 3에 원유를 공급하는 아일랜드 농장에서는 운동장 넓이의 들판에 단 두 마리의 소만 키우는 저밀도 자연 방목을 고집하며, 소들에게 4~9월의 영양이 풍부한 초목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