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7월, 놓치면 안 되는 전시회 3개를 소개합니다

연이은 무더위와 함께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과 함께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줄 코엑스 7월 행사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국토교통부에서 주최하는 2021 스마트국토엑스포입니다. 올해 13회를 맞이한 2021 스마트국토엑스포는 C홀 및 온라인에서 개최되며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올해의 핫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전시관을 통해 공간정보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드릴 행사는 C홀에서 열리는 제18회 수입상품 전시회입니다.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의 특이한 점은 수입상품 전문 B2B 소싱 박람회라는 것입니다. 아직 한국에 소개되지 않은 우수상품을 소싱하고 대형 유통사 및 바이어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마지막으로 2021 한국전자제조산업전 소개드리겠습니다. 28일부터 30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전자 제조 관련 분야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국제 전시회인데요. 앞으로도 계속 국내외 바이어를 유치하며 참가업체 및 관람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대행사로 참가업체 온라인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고, 사전등록 역시 진행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준비한 코엑스 행사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더 다양한 전시회 정보는 올마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