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라이프스타일 접목한 '컬처플렉스'
CJ CGV는 영화라는 근원적 가치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스마트 시네마 운영에 최적화된 모바일 플랫폼을 자체 개발하는 등 보다 빠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GV는 ‘기술 특별관’ ‘프리미엄 특별관’ ‘콘셉트 특별관’ 총 3개 유형의 특별관 브랜드를 통해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3S(Screen, Sound, Seat) 기술을 고도화한 기술 특별관은 오감체험특별관 ‘4DX’, 다면상영특별관 ‘ScreenX’, 세계 최초 통합관 ‘4DX Screen’ 등이 있다. 최고급 상영관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특별관은 ‘더 프라이빗 씨네마’ ‘씨네드쉐프’ ‘골드클래스’ 등이다. ‘씨네&포레’ ‘씨네&리빙룸’ 등 트렌디한 공간 속에서 경험의 가치를 더한 콘셉트 특별관도 주목받고 있다.

CGV 2020년 4월 대면 서비스를 최소화한 ‘언택트 시네마’를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언택트 시네마는 비대면으로 영화 예매부터 입장, 주차 인증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극장 모델이다. 모바일 앱 리뉴얼, 키오스크 고도화, 체크봇 도입 등 고객 니즈에 맞춰 구축한 시스템이 언택트 시대의 최신 트렌드와 맞아떨어지며 소비자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영화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소개하고자 지난해 상반기 예술·문화 콘텐츠 브랜드인 ‘CGV ICECON(아이스콘)’을 정식 론칭했다. ‘월간 오페라’ ‘월간 뮤지컬’과 같은 예술 콘텐츠 정기 상영을 비롯해 ‘LoL’ ‘배틀그라운드’ 등 e스포츠 생중계, 콘서트 등의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