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이모션 코리아, 신세계그룹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에 와인 디스펜서 공급
와인 디스펜서 전문 업체 와인이모션 코리아가 신세계그룹이 최근 오픈한 ‘조선 팰리스 강남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에 이태리 프리미엄 와인 디스펜서를 공급했다고 5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에 납품하는 모델은 듀에토(DUETTO)라는 제품으로 와인 종류별로 2병씩 2가지 듀얼 온도 설정이 가능한 4구형 스마트 와인 디스펜서다.

해당 제품은 신세계그룹이 지난 5월 서울 역삼동 테헤란로 센터필드 웨스트타워에 오픈한 6성급 최고급 호텔 조선 팰리스 36층 이타닉 가든 내 와인 셀러 공간 설치되었다.

듀에토 모델은 고객들이 언제나 안전하게 최상의 와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아르곤 및 질소 가스 저장 시스템으로 최장 30일간 와인을 산화로부터 보호하며 자사 특허 기술을 적용해 디스펜서 내 와인향이 교차되는 것을 방지한다. 특히 빌트인 탭을 탑재해 최고 수준의 위생 상태를 보장하기도 한다.

와인이모션 코리아 정윤혜매니저는 “국내 최고급 6성급 호텔인 신세계그룹 조선 팰리스에 당사 제품을 납품하게 돼 매우 기쁜 마음”이라며 “조선 팰리스 입점을 통해 자사의 이태리 프리미엄 와인 디스펜서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고객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며 이를 계기로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와인이모션 코리아는 프리미엄 이태리 와인 디스펜서를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다. 특히 와인 및 와인 보관 분야에서 10년 간의 경험을 자랑하는 와인이모션의 ‘스마트 와인 디스펜서 시리즈’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현재 세계 각국에서 판매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