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60명에 김치냉장고 서큘레이터 등 경품 제공
농협은행이 60주년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 농협은행)

농협은행이 60주년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60주년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660명을 추첨, 사은품을 제공하는 '여름에 다가가다 디사이드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8월15일까지 진행된다.

해당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입출식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40명에게 김치냉장고(1명), 서큘레이터(5명) 문화상품권 3만원(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434명)을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대상고객 중 자동이체 금액이 10만원 이상 1회 이상 입금된 고객을 대상으로 60명을 추첨, 농촌사랑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당첨 가능하다.

또 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육십주년' 4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연호 개인고객부 부장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명을 달성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농협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과 함께 내집 마련의 꿈을 안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