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 보충제 보문
일동후디스,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일동후디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산양유에는 소화가 안 되는 특정 단백질 성분이 거의 없고 모유처럼 중쇄지방인 MCT가 풍부한 지방으로 구성돼 있다. 또 장 건강에 좋은 올리고당 함량도 높다. 소화 및 배변 능력이 약하거나 속이 불편한 중장년층도 부담 없이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다.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다섯 가지 단백질과 여덟 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산양유 단백질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 대 4로 균형있게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함유했다.

여기에 노화로 인한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의 휴대 및 섭취 편의성을 위해 분말 스틱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액상 파우치 타입의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등 두 가지 형태로 출시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