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새롭게 선보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글로벌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잔티젠’에 식품 재료에서 찾은 식물성 원재료를 부원료로 더해 설계했다.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향료인 페퍼민트를 사용한 클린 포뮬러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된다.

특히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의 주성분인 ‘잔티젠’은 미국 특허와 한국 식약처 개별인정을 모두 획득하였으며, 기능성 관련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객관적인 효능 데이터를 확보했다. 평균 연령 30대 중반의 여성 150여명을 대상으로 16주간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기초대사량 증가,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에 대해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잔티젠’은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복합추출물로 기초대사량 증진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기능성 원료이다.

기초대사량은 하루 동안 소비되는 에너지 양을 의미하는데, 기초대사량이 낮은 사람은 칼로리 소모가 정체되고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바뀔 수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굶는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면역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조유경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PM(상품기획자)은 “다이어트가 이제는 현대인에게 필수가 되었지만 성공에 이르기는 여전히 쉽지 않다”며,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를 꾸준히 섭취하며 가벼운 운동을 함께 곁들인다면 다이어트하는 데 분명 효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아이작 벤 샤바트)가 국내 유통한다.

한편 미국에 본사를 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품질 및 위생 관련 철저한 관리·감독하에 모든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절차를 거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