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2021 ERP정보관리사 신규강의 오픈
세무회계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가 2021년 ERP정보관리사 자격시험을 위한 신규 강의를 새롭게 오픈했다.

ERP정보관리사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ERP프로그램 활용능력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국가공인자격증이다. ERP정보관리사는 회계, 인사, 생산, 물류 4개 모듈로 나눠지며, 평가 등급은 1급과 2급으로 구분된다.

4개 모듈 중 원하는 모듈에 응시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급수에 상관없이 4개 모듈을 모두 합격하면 ERP마스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 ERP정보관리사는 저자 직강으로, 10년 이상 실무 경력자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강의 컨텐츠는 핵심이론 및 실기, 기출문제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패키지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시험 응시기회가 2번 주어지는 더블환급반, 두 가지 모듈을 동시에 취득하는 회계·인사 패키지와 물류·생산 패키지, 수강기간 1년동안 4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MASTER패키지 등을 운영해 수강생들마다 본인 자격증 계획에 맞는 과정을 선택해서 준비할 수 있다.

한편 ERP학원 이패스코리아는 신규강의 오픈을 기념해 여러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료 할인과 함께 6월 25일까지 패키지와 종합과정을 구매하는 수강생들에게는 GS25 3천원권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