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 상권 한번 살려볼까요? 별빛 신사리 마케팅 지원단 3기 모집
골목길, 골목대장, 먹자골목 단어만 들어도 어린 시절이 방울방울 떠오르지 않으시나요? 이렇게 우리의 추억이 깃들어 있는 골목은 지역 경제 발전의 중심에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골목상권, 전통시장을 포함한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대외활동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 관악 상권 르네상스 사업 추진단에서 모집하는 ‘별빛 신사리 마케팅 지원단’입니다.

신림역 부근 별빛 신사리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주요 활동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별빛 신사리 마케팅 지원단 3기로 선정되면 월 활동비 최대 15만 원과 추가 인센티브를 지급받을 수 있고, 활동이 종료 시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관악구청장 상장까지 수여되니까요, 관악구 거주자 혹은 관악구 소재 학교 재학생 중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SNS 운영이 가능하신 분, 전통시장이나 골목상권에 관심 있으신 분 혹은 마케팅과 홍보 활동에 흥미가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별빛 신사리 마케팅 지원단 모집은 5월 24일 월요일부터 6월 2일 수요일 18시까지, 총 10일간 진행됩니다.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별빛 신사리 마케팅 지원단 3기 모집’을 검색하시면 지원서류 다운로드와 콘텐츠 예시, 지원서 제출양식, 문의처 등 더 자세한 공모 요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