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 건강 브랜드 ㈜링티의 건강기능식품 ‘링티액티브’가 지난 25일 진행된 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30분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25일(화) 오전 9시 55분 방영된 CJ온스타일 간판 토탈 패션&뷰티 프로그램 ‘동가게’ 방송은 링티액티브의 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최다 수량 구성 및 최저가 행사로 진행됐다. 링티액티브 12박스 패키지 55% 할인, 링티액티브 8박스 패키지 43% 할인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으며, 방송 30분 만에 전량 매진, 유입자수 1만 명, 목표 수량 대비 20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링티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링티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와 링티액티브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언제 어디서든 링티를 쉽고 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생산과 판매처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 음료시장에서 분말형태의 새로운 카테고리 음료로 주목받으며 광폭성장해온 ㈜링티는 기존 분말 음료 ‘링티’ 이외에도, 활력에 집중한 7가지 기능성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링티액티브’, 페트병 형태 0칼로리 음료 ‘링티제로’, 11종 균주를 선별 배합한 ‘링티임팩트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연구 생산하는 한편, 높아지는 고객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온라인 채널 이외, TV홈쇼핑,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링티액티브는 대학병원 의사 출신 군의관이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링티의 제품으로 활력에 집중한 주원료 7종과 부원료 6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일반 엽산보다 약 7.6배 생체 이용률을 높인 특허받은 활성 엽산이 함유됐다. 더불어 간편하게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제형으로 활력 충전은 물론 충분한 수분 섭취까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