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이른 더위에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이 각종 여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30일까지 구찌,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등 유명 브랜드 선글라스를 한자리에 모아 균일가에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보테가 베네타 팔찌를 준다.

명품 토트백, 커피 쿠폰 등이 걸린 경품 이벤트 응모권도 증정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30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로제도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한다.

디스커버리, 아이더, 네파 등의 사계절 의류와 아웃도어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27일까지 신관 2층에서 패션브랜드 MCM과 아티스트 샘바이펜의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한다.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중 하나인 샘바이펜의 그래픽 아트를 담은 한정판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내달 3일까지 패션관 1층에서 헤어케어 브랜드 '로마' 팝업 행사를 열어 데일리 샴푸 등을 할인 판매하고 1개 구매 시 20%, 2개 이상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을 준다.

▲ 현대백화점 = 이번 주말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의류 특가전'을 열어 올젠, 앤드지by지오지아, 마에스트로 등 7개 브랜드의 의류와 구두 등을 70%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여성패션 종합전'을 열어 구두, 셔츠, 속옷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판교점은 클럽모나코, 쟈딕앤볼테르, 듀퐁슈즈 등 1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남녀 봄패션 제안전'을 연다.

[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 롯데마트 = 26일까지 전 점포에서 다양한 연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연어의 모든 것' 행사를 연다.

대표 상품인 '항공직송 생연어 패밀리팩'(750g·2만8천800원) 외에 회와 초밥 등이 있다.

[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 홈플러스 = 26일까지 전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노을 멜론', '신비 복숭아' 등 이색 과일을 할인 판매한다.

주황색 과육이 특징인 노을 멜론은 국내산 신품종으로, 풍부한 과즙에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경북 경산이 주산지인 신비 복숭아는 외형은 천도복숭아처럼 단단하면서도 과육은 백도처럼 하얗고 부드러워 '신비'라는 이름이 붙었다.

[주말N쇼핑] 선글라스부터 에어컨까지…여름상품 할인전
▲ G마켓 = 23일까지 선케어 제품 등을 포함한 헤라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헤라 브랜드전'을 연다.

모든 고객에게 10% 중복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11번가 = 여름철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 서머'(Pre-Summer) 행사를 한다.

23일까지는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계절가전과 원피스, 샌들, 선케어 등 여름철 인기 패션·뷰티 상품 1천여종을 선보인다.

24~30일은 여름철 인기 식품과 여름 침구, 스포츠용품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