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플랫폼의 새로운 바람 ‘직퀘스트’ 런칭 및 이벤트 개최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신개념 구인구직 플랫폼 ‘직퀘스트’

“지도를 보며 동네 주변의 일거리부터 전문 일자리까지 한 번에 찾으세요.”



㈜디벨록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사용자 주변에서 구인과 구직을 실시간으로 매칭해주는 구인구직 플랫폼 ‘직퀘스트’를 5월 16일 런칭 했다. 직퀘스트는 ‘식당 홀 알바 구인’, ‘영어 과외 선생님 구인’ 등의 사용자가 직접 다양한 구인 퀘스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자신 주변의 퀘스트를 직접 수행할 수 있다.

사업자와 개인의 구분없이 사용자 모두가 퀘스트 요청과 수행이 가능한 실시간 매칭 시스템은 타 플랫폼 대비 간단한 일부터 알바, 직원, 정규 채용까지 좀 더 직관적인 구인구직을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현재 직퀘스트에서는 5월 16일부터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버그바운티 공모전’은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 등을 해킹해 취약점이나 버그를 발견한 화이트해커에게 포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한달간 진행된다. 총 상금은 600만원 규모로 상금은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이다.
구인구직 플랫폼의 새로운 바람 ‘직퀘스트’ 런칭 및 이벤트 개최
‘친구따라 직퀘스트’이벤트는 지인에게 추천한 뒤 지인이 가입할 때 발급받아 놓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회원가입한 지인 모두에게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추천인 이벤트이다. 초대 명수 제한이 없어 중복으로 포인트를 계속 지급해준다는 메리트가 있다.

‘퀘스트 완료 선착순 이벤트’는 직퀘스트 플랫폼을 회원가입하고 인증까지 완료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퀘스트를 요청하거나 수행하여 퀘스트가 완료 되었을 시 요청자, 수행자 구분 없이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직퀘스트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직퀘스트 홈페이지 또는 SNS를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